박승규 기사입력  2022/12/01 [12:53]
“올해의 경기뉴스광장 우수사진을 뽑아주세요”
○ 2022년 연말 기념, 경기뉴스광장 우수사진 선정 이벤트 개최 … 전 국민 참여 가능
○ 12월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진행,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 피자, 치킨, 도넛‧커피 기프티콘 지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참고+이미지  © 주간시흥


[주간시흥=박승규 기자] 

 

경기도는 2022년 연말을 맞이해 경기뉴스광장에 게시된 최고의 사진을 선정하는 ‘2022 올해의 경기뉴스광장 우수사진을 뽑아주세요’ 행사를 12월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경기뉴스광장은 생활,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기도 운영 인터넷 뉴스매체다.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장소 혹은 가보고 싶은 곳의 모습을 아름답고 생동감 있게 촬영 및 게시해 도민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후보는 ▲수원시 정조대왕 능행차, 안산시 죽주산성을 거니는 부부 등 인물․행사사진(18점) ▲화성시 제부도, 김포시 대명항 등 자연‧풍경사진(18점) 등 2개 부문이다. 부문별로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을 5개씩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경기도 뉴스포털 누리집(https://gnews.gg.g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12월 13일 총 50명의 당첨자를 발표하여 도미노피자, 굽네치킨, 도넛‧커피 기프티콘을 16일 문자 메시지로 지급한다.

 

선정된 우수사진은 올 연말 경기도 청사 내에서 12월 26일에서 30일까지 전시할 계획이며 도민 누구나 감상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시관도 준비 중이다.

 

유철호 경기도 홍보미디어담당관은 “경기도 각 시‧군 내 아름다운 명소와 정다운 삶의 모습을 도민과 함께 나누고자 우수사진 선정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경기뉴스광장 우수 사진 전시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뉴스포털 누리집(https://gnews.gg.go.kr)과 경기도 공식블로그(https://blog.naver.com/gyeonggi_go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