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즈 모델이자 대학교수인 김규아가 ‘(사)국제모델협회 미시즈 부서 위원장으로 임명되어 위촉식을 가졌다. 김규아는 K뷰티모델콘테스트에서 최종 우승을 하면서 자신의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김규아는 현재 대학교수이면서 미시즈 모델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최근 김규아는 성수동에 위치한 (사)국제모델협회 본사에서 위촉식을 갖고 (사)국제모델협회 안변천 회장과 앞으로 활동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에게 발전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로 약속하고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규아는 자신의 이름을 걸고 다큐멘터리 영화를 제작하게 됐다. 김규아는 자신의 인생 다큐멘터리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진정성 있는 모습들을 보여줌으로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김규아는 부경대학교대학원 공학박사학위 취득 후, 부경대학교대학원 체육학박사 수료했을 정도로 요가, 수영, 명상호흡, 필라테스 등 YMCA인명구조원, 요트면허자격취득, 스포츠분야 예방의학의 중요성과 아유르베다요법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전. (사)한국문화예술복지교육협회 이사장, 한국외양요트협회 이사, 부산광역시철인3종 이사, 한국마사회 요가 강사, 글로벌뷰티엔컬쳐협회 대외협력위원장, 수상경력으로는 소년보호행정발전 공로로 2008년 법무부장관상을 수상했으며, 2015 (사)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우수논문상 수상, 2022 제3회 글로벌K뷰티스타모델콘테스트 한복부문 진 수상 등의 화려한 이력을 가진 IT전문가로 현재 부경대학교 겸임교수로도 활동 중인 재원이다.
[유연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