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믿음을 주며 미래의 꿈과 희방주는 신문되길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11/16 [11:5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11/16 [11:50]
신뢰와 믿음을 주며 미래의 꿈과 희방주는 신문되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시흥시의회 의장 장재철  © 주간시흥

 
먼저 시흥시민들의 진정한 눈과 귀가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는 주간시흥의 창간 6주년을 42만 시흥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우수한 시민과 단체에게 주는 시흥시 비전시민대상을 수상하신 여러분들께도 깊은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창간이후 지역사회의 발전과 지방화시대를 올바르게 선도하는 정론지로서 지역사회의 언론발전과 시민의 알권리 충족에 크게 기여함으로써 시흥시민의 사랑을 받는 언론사로 성장한 것은 주간시흥 가족 여러분들의 노력과 땀이 있었기에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건전한 비판과 공정한 보도를 통해 사회적 신뢰를 바로 세우고, 긍정과 희망을 전달하여 시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데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주시길 당부 드리며, 주간시흥이 신뢰와 믿음을 주는 신문,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주는 신문, 사회적 약자에게 사랑을 주는 신문으로서 시민들에게 더욱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주간시흥의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리며 주간시흥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행운, 그리고 주간시흥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