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씰룩씰룩 페스티벌>로 온가족에 행복 선물

5월 28일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에서 개최

박영규 | 기사입력 2022/05/23 [12:01]
박영규 기사입력  2022/05/23 [12:01]
시흥시, <씰룩씰룩 페스티벌>로 온가족에 행복 선물
5월 28일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에서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와 문화체육관광부는 가정의 달을 맞아 미취학 아동과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가족의 가치를 확산할 수 있는 씰룩씰룩 페스티벌을 오는 528일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에서 개최한다. 

2022문화가 있는 날사업의 일환으로 열리는 씰룩씰룩 페스티벌은 공연장 방문이 어려운 미취학 아동 가족을 대상으로 공연 관람 및 다채로운 체험 활동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며 가족애를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어린이들에게 열띤 호응을 받는 뽀로로 싱어롱쇼 공연을 만나볼 수 있으며 어린이들은 뽀로로 친구들과 뽀로로 동요에 맞춰 신나는 율동을 함께할 수 있다. 이밖에도 대한민국 종이비행기 국가대표팀 위플레이(김영준 팀장)와 함께 종이비행기를 만들고 멀리 또는 오래 날리는 대회가 펼쳐진다. 

야외 공간에서는 캐릭터 디폼블록 키링 만들기 키다리 삐에로의 요술풍선 1분 안에 그리는 낯낯이 초상화 페이스 페인팅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행사 관계자는 다양한 계층의 지역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맞춤 특화 프로그램을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에서 선보임으로써, 아트독이 지역주민들에게 열려있는 생활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행사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희망했다. 

 

자세한 행사 프로그램 내용은 시흥문화예술 또는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070-4493-8907)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