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케이씨 신정기 대표이사 석탑산업 훈장 수상

국가산업발전 기여 공로 인정 받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5/18 [15:2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5/18 [15:26]
㈜에스케이씨 신정기 대표이사 석탑산업 훈장 수상
국가산업발전 기여 공로 인정 받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속적지난 16일 제23회 중소기업주간을 맞아 개최된 ‘2011전국중소기업인대회’에서 ㈜에스케이씨 신정기(사진) 대표이사가 석탑산업 훈장을 받았다.

신정기 대표는 시화공단에서 자동차 부품을 제조하고 있는 ㈜에스케이씨는 자동차 주요부품의 사출가공 및 도금 조림 등을 통해 회사의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는 중소기업으로 건실한 기업 운영에 대한 공로가 인정되어 석탑산업훈장을 받게 됐다.

석탑산업훈장의 영예를 안은 신정기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이 영광은 종업원들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노력해준 덕택이다.”고 말하고 “앞으로 겸손하게 지역주민들을 섬기며 생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정기 대표는 창사 이래 30여 년 간 플라스틱 사출, 도금을 천직으로 여기고 정도를 걸으며 산업발전과 국가경쟁력 강화에 이바지 해온 인 품질개선 및 기술개발활동으로 우량기술기업선정과 국내외자동차 협력업체로 등록되고 품질, 환경 국제규격 도입 기업부설연구소 운영으로 도금업계의 중견기업으로 성장 발전하여 국가경제의 근간이 되는 대표적인 뿌리산업으로서 도금산업의 발전에 크게 공헌해 왔다.

도금공정 특허획득(2010)으로 플라스틱 도금 공정에서 구리를 제거하고 니켈을 감량하면서도 기존품질이상의 자동차용부품 생산에 성공하게 되어 국내자동차에 적용, 양산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친환경녹색도금공정으로의 인식과 원가절감을 통해 동반성장의 큰 전환점을 마련했다.

국제로타리3690지구 정왕로타리클럽 창단 활동을 시작으로 각종 기부활동 및 장학재단기부 등을 10여년 넘게 지속하고 있으며, 현재 국제로타리 3690지구 11지역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시흥시로부터 정왕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으로 위촉되어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해 시설운영의 민주성, 투명성 구축에 기여하고 있으며 시흥카네기 총동문회 19기 회원으로 왕성한 지역 활동도 펼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