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시흥여성상 수상자 선정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7/11/30 [00:00]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7/11/30 [00:00]
제5회 시흥여성상 수상자 선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손 옥 순(봉사부문)

제5회 시흥여성상 수상자로 봉사부문 손옥순(45.사진)씨와 경제부문 최승옥(52.사진)씨가 선정 돼 오는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여성주간 기념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봉사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손옥순 씨는 시흥시 새마을부녀회 회장으로 불우이웃이나 저소득층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시 및 동에서 주관하는 각종행사에 솔선수범 참여함은 물론 소외된 불우이웃에게 다가가 삶의 희망과 용기를 북 돋아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 꿈을 잃지 않도록 희망과 용기를 주는 등 봉사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공적이 인정됐다.
또 경제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최승옥 씨는 시흥여성경제인협의회 회장으로 기보스틸(주)을 창업한 여성기업인으로서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꾸준한 기술개발, 품질향상에 앞장섰으며, 철강제조업 통합정보시스템을 구축하고, B2B(전자상거래) 전산화를 통해 제조공정을 간소화하고, 제품 불량률 ‘0’을 이뤄 거래처에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미지를 심어주고 우수한 사업실적을 이룩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았다.
손옥순 시흥시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상을 받기 위해 봉사한 것은 아니지만 봉사자를 대표해 받는다 생각하고 고마운 마음으로 받겠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열심히 봉사 하겠다”고 밝혔다.
최승옥 시흥여성경제인협의회 회장은 “여성이 기업하기 어려운 여건임에도 불구 열심히 국가경제의 견인차 역할을 해내는 여성기업들에게 감사 한다”며 “경제역군으로 지역발전에 밑거름이 되겠다”고 수상의 기쁨을 전했다.

77호 기사 2007.07.02 17:17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