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IR 인도, 온라인 전시회 시흥기업 8개사 참가

시흥산업진흥원, 시흥기업 수출기회 제공하고 판로개척 지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4/22 [17:4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4/22 [17:47]
G-FAIR 인도, 온라인 전시회 시흥기업 8개사 참가
시흥산업진흥원, 시흥기업 수출기회 제공하고 판로개척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산업진흥원(원장 김태정, 이하 진흥원)은 시흥 기업의 수출역량 강화 및 해외판로 개척을 통한 수출 증진을 위하여 ‘2021 G-FAIR(대한민국 우수상품전) 인도 온라인 전시회’에 참가지원한다.

 

‘2021 G-FAIR 인도’는 경기도가 주최하며,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GBSA), 대전광역시, 시흥산업진흥원이 공동주관으로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수원 라마다 호텔에서 개최하며 시흥기업 8개사가 참가한다.

 

이번 온라인 전시회는 현지 코로나19 상황으로 수출상담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인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트레이드 인디아’의 플랫폼을 활용한 가상 온라인 전시장(Live.koreasourcingfair.in)을 구축하여 온라인상의 제품전시와 바이어 매칭이 화상시스템으로 진행된다.

 

  © 주간시흥

 

진흥원은 시흥기업의 수출기회 확대 및 판로 개척을 위해 꾸준히 수출전문기관과 협력하여 해외 전시회 및 상담회 참가지원을 해왔으며, 지난해 코로나19 상황으로 현지 방문상담이 불가능해지면서 온라인 전시‧상담 방식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악화속에서도 시흥기업의 수출기회를 제공하고 수출 걸림돌을 해결하기 위하여 수출전문가를 영입하고 다양한 수출 지원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