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초등학교(교장 정말숙) 비즈쿨동아리에서 1월 9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후원금 530,000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비즈쿨 동아리는 배곧초등학교에서 운영중인 자율동아리 중 하나로 실생활 속에서 부딪히는 다양한 경제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고, 나아가 기초적인 비즈니스 감각을 익히도록 하며, 이 과정에서 기업가정신을 함양하도록 배우는 동아리이다.
이번 후원은 배곧초등학교 4학년 비즈쿨 동아리 학생들이 바자회를 진행한 후 수익금을 전달한 것으로 지난 2017년에 이어 올해에도 전달한 것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말숙 배곧초등학교 교장은 “아이들이 동아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바자회 수익금까지 발생하여 뿌듯한 마음이 컸는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뜻 나눔을 실천해주어 너무나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학교에서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올해에도 잊지 않고 수익금을 전달해준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에 훈훈함이 가득한 하루가 된 것 같다. 전달해준 금액과 함께 아이들의 마음까지 대상자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문의:031) 435-2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