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찬태권도(관장 김관영)에서 1월 8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라면 453개와 백미20kg 1포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나라찬태권도는 능곡동에 위치한 신체 및 정신을 단련시키는 훈련를 하는 태권도장으로 아이들이 이웃들을 돕고자 집에서 라면과 쌀 등을 가져와 모은 것을 기탁한 것이다.
기탁된 후원품은 식품을 기부 받아 식품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층이 마켓을 방문하여 원하는 식품을 직접 선택하는 신천푸드마켓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김관영 나라찬태권도 관장은 “이번에 관원들이 십시일반하여 모은 라면, 쌀 등의 식료품을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 태권도장에서 배운 예의와 효도, 그리고 올바른 가치관등을 통해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함께 살아가는 관원들이 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장길성 시흥시1%복지재단 대리는 “태권도장을 다니는 아이들이 이렇게 많은 물품을 직접 가져와 전달해주셔서 더욱 뜻 깊다. 아이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모은 물품 뿐만이 아니라 따뜻한 마음까지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문의 : 031) 435-2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