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카페 민서의 장구사랑(대표 김영숙)에서 12월 31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전기요 200매(가액 10,500,000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민서의 장구사랑 팬카페는 장구가수 김민서를 응원하는 모임으로 장구가수 김민서는 지난 12월 18일과 23일 불우이웃돕기 자선공연을 진행하여 공연 수익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나눔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에 감동한 (주)청운산업에서 후원에 동참하고자 전기요를 전달한 것으로 기탁된 후원품은 매화동주민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민서의 장구사랑 팬카페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무료 자선공연을 하는 가수의 마음을 본 받은 기업에서 후원에 참여해주셨다. 추운 겨울철 소외되는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적은 금액이 아닌 금액을 후원해주신 마음에 감사드린다. 시흥시1%복지재단 또한 겨울철 취약계층에게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문의:031) 435-2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