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시흥(갑)지역위원회(위원장 문정복, 부위원장 홍성재)와 청년위원회(위원장 김동건, 부위원장 임대한)은 12월 29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라면 50박스와 휴지 50팩(가액 1,225,000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더불어민주당 시흥(갑)지역위원회와 청년위원회가 함께한 이번 후원은 연말을 맞아 관내 조손가정과 독거노인세대를 돕기 위해 후원품을 구매하여 기탁한 것으로 신천동과 능곡동주민센터를 통해 해당 세대로 전달될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 시흥(갑)지역위원회와 청년위원회는 지난 명절을 앞두고도 후원에 참여하는 등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문정복 더불어민주당 시흥(갑)지역위원회 위원장과 김동건 더불어민주당 시흥(갑)청년위원회 위원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에 계신 이웃들을 돕고자 청년위원 30여명 등 관계자들이 마음을 모아 전달하게 되었다.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이 되시기를 기원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항상 지역에 계신 이웃들을 위해 마음을 모아 후원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 새해에도 지역의 복지증진과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문의 031- 435-2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