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본동 ‘참숯불 생선 구이가 식당’

저소득 어르신 식사대접 및 후원품 전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1/01 [12:0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1/01 [12:01]
정왕본동 ‘참숯불 생선 구이가 식당’
저소득 어르신 식사대접 및 후원품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정왕 본동 관내 식당인 구이가에서 지난
1228일 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 어르신 30여명을 대상으로 식사를 대접하고 소정의 선물을 증정했다.

 

정왕역 상가번영회 회장 및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기도 한 구이가 참숯불 생선구이 대표(원용선)20146월부터 지금까지 어르신 효도잔치, 경로당 국수봉사 및 후원품을 기탁해왔다.

 

더욱이 20185월부터는 매월 저소득가정 10여명에게 무료로 식사대접을 하는 등 평소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을 맞아 관내 저소득 어르신의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마련했다.

 

▲     © 주간시흥

 

원용선 대표가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드시고 후원품(수면바지)을 받은 한 어르신은 평소 외식을 할 기회가 거의 없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점심을 대접해 줘서 고맙다수면바지도 따뜻하게 잘 입겠다고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원용선 구이가 대표는 요즘 한파가 지속되고 있는데, 어르신들이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따뜻하고 건강하게 추운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