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시흥지사(지사장 정두영)은 12월 21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온누리상품권 500만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국마사회 시흥지사는 우리사회의 건강한 내일을 창조하기 위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공감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는 기업으로 매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후원하는 등 지역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후원금품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온누리상품권 기탁은 지난 9월 정왕본동 저소득층 지정 후원에 이어진 것으로 정왕1동 지역의 취약계층 세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정두영 한국마사회 시흥지사 지사장은 “온누리상품권 전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연말을 맞이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분들이 모인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후원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한국마사회 시흥지사는 지역과 함께해주시는 든든한 후원기업이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문의031) 435-2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