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ETS(주), 후원금 3,000만원 전달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2/24 [15:4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2/24 [15:47]
KG ETS(주), 후원금 3,000만원 전달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KG ETS()(대표이사 엄기민)에서는 1219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후원금 3,000만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KG 그룹(회장 곽재선) 산하 KG ETS()는 시흥시에 위치한 친환경 에너지 및 소재 전문 기업으로, 세계적 수준의 폐기물 소각처리 시설과 에너지 생산설비를 갖추고 환경보전에 기여하는 우수 기업이다. 2007년부터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에 참여하고 있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시흥비즈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진행된 전달식은 임병택 시장, 김태경 의장, 시흥시1%복지재단 이사회, 후원기업, 사회복지유관단체,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엄기민 KG ETS() 대표이사는 “한 해 동안 지역에 나눔을 실천해주신 분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서재열 시흥시1%복지재단 대표이사는 “2018년을 마무리하는 연말행사에서 큰 금액을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