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원 예비후보 안광률(더불어 민주당, 시흥 1 선거구)

특집 6․13지방선거 릴레이 인터뷰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5/06 [13:0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5/06 [13:04]
도의원 예비후보 안광률(더불어 민주당, 시흥 1 선거구)
특집 6․13지방선거 릴레이 인터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 6.13지방선거에 출마하게 된 동기는(출마의 변)

시흥시 포동에서 태어난 시흥사람인 나는 늘 내 고향 시흥에서 사시는 시민들에게 좀 더 살기 좋은 시흥, 자자손손 살고 싶은 시흥을 만들어 드리고 싶은 마음에 정치에 입문하게 되었다.

지난 2010년 지방선거에 시흥시의원으로 출마하여 비록 낙마했지만 시민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았다.

그 후 8년의 시간이 지났다.

지역 곳곳을 다니며 시민들과 많은 이야기를 들었으며, 많은 공부를 했다.

2016년 촛불 혁명을 보면서 다시금 내가 해야 될 일이 무엇인가를 생각해 보았으며, 시민의 뜻이 반영되는 정치, 시민에게 힘이 되는 정치를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경기도의원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다.

 

그동안의 활동 중심으로 자신을 간단하게 소개한다면.

2007년 백원우 전 국회의원님을 만나 민주당에 입당하여 시흥()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을 시작으로 당 운영위원으로 활동했으며, 지난 11년간 치루어진 총 9번의 선거를 최 일선에서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해 뛰었다.

지역에서는 시흥시축구연합회 사무국장, 시흥시축구협회 상임이사로 활동하였으며, 신현동 체육회장으로 5년간 봉사했다.

지역의 크고 작은 단체에서 함께 봉사하며 작으나마 힘이 되고자 노력해 왔다.

 

선거에 당선되시면 가장 우선 하시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당선이 된다면 신천, 은행, 대야, 과림동의 유관단체장님들을 만나 뵙고, 각 동의

최우선 민원이 무엇인지를 경청하고 민원 해결을 위해 시장님과 방안을 협의 해 보고 또한 경기도 차원에서의 해결방안이 있는지를 검토 해 보고자 한다.

시민과 소통하는 정치를 통해 시민에게 힘이 되는 정치인으로서 생활정치인이 되고 싶다.

 

본인의 주요 선거공약

1. 도시재생사업을 통한 원 도심 활성화.

2. 11스포츠를 통한 건강한 도시 시흥을 위한 체육기반시설 확충.

3. ABC행복타운 내 청소년 미래직업체험관 건립.(4차 혁명시대 직업체험)

4. 100세 시대에 맞는 인생 이모작 교육지원센터 건립.

5. 경기도 차원의 출산장려 지원금 마련.

 

 

시민(유권자)들에게 하시고 싶은 말씀은.

사랑하는 시흥시민 여러분께 시민들이 바라시는 좋은 정치, 참된 정치인은 시민여러분께서 만드시는 거라 생각한다. 다가오는 6.13 지방선거에서 시민들을 위해 일할 지역 일꾼을 투표로 꼭 뽑아 달라 부탁드린다.

나 안광률은 시민에게 힘이 되는 참된 정치인이 되고자 8년을 준비해 왔다.

시민여러분의 현병한 선택이 살기 좋은 시흥을 만들 것이다.

 

안광률 프로필

학력 : 시흥시 포동 출생, 포리초등학교 졸업, 소래중학교 졸업, 부천북고등학교 졸업,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기업경영학과 졸업, 한양대학교 대학원 휴학 중(경영학 전공, 석사과정)

활동내역 :

)시흥시축구연합회 사무국장, )시흥시축구협회 전무이사. 상임이사, )신현동체육회 회장, )민주당 시흥()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 )문재인대통령후보 경기도선거대책위원회 부위원장, )은행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더불어 민주당 중소기업권익보호 특별위원회 부위원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