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농업인학습단체 「사랑의 쌀 나눔」 행사

독거노인·조손가정 등 쌀 전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2/11 [11:0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2/11 [11:02]
시흥시 농업인학습단체 「사랑의 쌀 나눔」 행사
독거노인·조손가정 등 쌀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농업인학습단체인 한국농촌지도자시흥시연합회(회장 박덕인)․한국생활개선시흥시연합회(회장 임정희)에서는 민족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지난 3일 관내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쌀 1,430kg과 쌀국수 19박스(현금 430만원 상당)를 전달하는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펼쳤다.

농업인학습단체 회원분들은 따뜻한 온정이 전달될 수 있도록 미산동 신00 할머니를 비롯해 외롭게 홀로 살고 계신 독거노인, 조손가정, 노인정 등 어려운 가정 및 시설 70여곳을 직접 방문하여 쌀과 국수를 전달했다.

하중동 독거노인 할머니는 “추운겨울 따뜻한 쌀밥을 먹을 수 있게 되었다”며 고마움을 표현하시며 “본인처럼 홀로 어렵게 사는 사람이 행복하게 살 수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농업인학습단체에서는 금번『사랑의 쌀 나눔』행사 뿐 아니라 1%복지재단 기부, 재능기부 등 다양한 불우이웃돕기 행사를 2003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하고 있어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과 함께 더불어 가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     © 주간시흥


한편 한국농촌지도자시흥시연합회 박덕인회장과 한국생활개선시흥시연합회회장 임정희 회장은 “불우이웃돕기 행사를 통해 나눔으로써 얻어지는 행복감을 많은 분들이 함께 동참하여 느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문의 : 시흥시 생명농업기술센터 인력육성팀(031-310-618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