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창업 돕는 ‘G-창업스쿨’ 교육생 모집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12/28 [09:4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12/28 [09:47]
성공 창업 돕는 ‘G-창업스쿨’ 교육생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월 9일까지-창업 전반 실무지식 및 절차 등 유용한 정보 제공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내년 1월 9일(금)까지 G-창업스쿨 교육생을 모집한다.
‘G-창업스쿨’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하고 있으나 정보에 취약한 예비・초기 창업자에게 창업 전반의 실무지식 및 절차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창업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은 경기R&DB센터 1층 강의실에서 1월 13일(화), 14일(수), 16일(금) 총 20시 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교육비는 2만 원이다.
교육과정은 ▲정부자금 조달 전략, ▲사업계획서 작성방법, ▲투자 설명 능력 향상, ▲창업기업 회계 및 세무, ▲지적재산권 이해, ▲벤처캐피탈 투자 유치 방법 등으로 진행된다.
교육은 예비창업자 혹은 창업 1년 미만의 창업자면 신청할 수 있으며, 8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중소기업 지원정보 포털사이트인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에게 전자우편(gchangup@gsbc.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중기센터 강성덕 창업지원팀장은 “창업 성공률은 20%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철저한 준비와 노력, 차별화된 아이템이 있다 하더라도 성공을 장담할 수 없는 곳이 바로 치열한 창업시장.”이라며 “G-창업스쿨은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 창업을 돕는 유용한 프로그램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창업스쿨’은 올 한해 총 17회 교육을 운영해 429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교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기센터 창업지원팀(031-259-6094, 6095)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