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4/04/03 [13:30]
시흥도시공사, 교통약자 유권자 대상 콜택시 무료 운행
교통약자의 투표권 보장을 위하여 다양한 서비스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다가오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일과 투표일에 시흥시선거관리위원회의 요청을 받아 교통약자 유권자를 대상으로 교통약자 이동차량을 무료로 운영해당요금을 시흥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부담)한다.

 

투표지원 차량은 오는 45, 6, 10일로 총 3일간 투표를 위해 이동을 원하는 분들에게 무료로 운영되며, 이용시간은 투표시간과 동일한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이용희망자는 투표일에 맞춰 희망하는 시간에 전화(1522-3650)나 경기도광역이동지원시스템 어플 등을 통하여 접수하면 된다.

 

정동선 사장은 교통약자의 투표권 보장을 위하여 편리하게 투표소를 이동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고자 한다앞으로도 교통약자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사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희망네바퀴 33대와 바우처택시 30대를 운행하며 중증보행장애인, 장기요양 1~2등급, 임산부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어려운 시민들에게 차량을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