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4/04/02 [14:07]
거북섬 ‘봄 달콤축제’, 디저트 페어 참가업체 모집
시화호 일원에서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거북섬에서 열리는 봄 달콤축제를 개최하기에 앞서, 디저트 페어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에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1회 거북섬 봄 달콤축제봄과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를 주제로 아기자기한 체험과 달콤한 음식을 즐기는 축제다. 축제는 거북섬 별빛공원, 경관 브릿지, 시화호 일원에서 517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이에 따라 시는 디저트를 판매하는 달콤 디저트 페어와 디저트 만들기 체험부스인 달콤 디저트 공방’, 수공예품 만들기 체험부스인 달콤 만들기 공방3개 분야에서 총 30개 업체를 선발할 계획이다.

 

축제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41일부터 19일까지 3주간 신청할 수 있다. 참여 업체는 시흥시 관내 업체를 대상으로 선발되며 자세한 입점 조건 및 신청 서류는 시흥시청 누리집 고시공고 또는 시흥거북섬 축제 누리집(sst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발 결과는 429일 시흥시청 누리집에 공고되며, 선발된 업체들은 53일에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해야 한다. 이후, 달콤축제 기간인 5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축제 부스를 운영하게 된다.

 

또한, ‘마리나 경관 브릿지에서는 아름다운 시화호를 배경으로 하는 거리 공연이 진행되고, 디저트페어를 포함한 가족과 함께하는 케이크 만들기 수업과 듀엣 가요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시는 봄 달콤축제를 시작으로 올 한 해 동안 사계절을 주제로 한 다양한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청 관광과(031-310-2930, 031-310-2931)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