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4/03/11 [17:13]
시흥갑, 국민의 힘 정필재 선거 사무소개소식
심기보 전 시흥시 부시장, 선대위원장 맡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4·10 총선 국민의힘 시흥갑 후보로 출마하는 정필재 위원장이총선 승리를 위한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정 후보는 10일 오후 2, 신천동 종산타워 6층에서 사무소개소식 인사말을 통해 "국책사업 등의 지연으로 지지부진한 시흥을 통합의 정치로 재건해서 미래도시, 문화도시, 제대로 살고 싶은 도시, 가족과 오래 머물고 싶은 도시, 청년들과 함께 하는 도시,품격 있는 도시로 만드는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날 정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일반적인 개소식과는 달리 형식을 바꾼 행사로 진행됐으며 입구에선 시흥청년 창업브랜드 히스커피랩의 블랜딩 커피로 준비된 좌석 없이 스탠딩 탁자를 중간중간 배치하여 서로 안부를 나누고 정 후보를 가까이서 응원할 수 있었다.

직접 사회로 진행한 정 후보는 지난해부터 시민들을 만나면서 들은 이야기는 요즘 경기가 너무 나쁘다. 최근 10년 이내 경기가 바닥인데 정치권은 싸움 만 한다. 힘든 시민들을 위해 좋은 정책을 만들어 달라는 말이었다"라며 가슴 깊이 새기고 좋은 정책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깜짝 방문한 송석준 경기도당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민의힘은 변하고 있다. 이제 변화와 혁신할 겻이며, 4·10 총선 시흥에서 국민의힘이 승리하는 날을 만들 것이다. 그 중심에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있고, 정필재 후보와 같은 중앙 인맥을 갖춘 실력 있는 참신한 분들이 한동훈 위원장과 함께 변화와 혁신의 중심에 있을 것이다"라며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 주간시흥

한편 심기보 전시흥시부시장이 총괄선대위원장을 맡았으며 정필재 후보는 정책공약 슬로건인 ‘20분 시흥, 20년 시흥으로 ‘20분 시흥은 시흥시에서 서울 및 인근 도시를 20분대 생활권으로 만들기 위한 공약으로 서해선 시흥시청역 EMU(고속화열차) 정차 추진 신안산선 시흥 구간 급행도입 및 일반운행 증편 추진 지연 없는 신안산선, 차질없는 월곶~판교선 개통 목감역, 매화역 조기 완공, 장곡역, 하중역 조기 착공 은계역 및 은계IC 신설 추진목감 추가 진출입 IC 신설 추진 계수로와 여의대로를 터널(124차선, 80/h)로 직접 연결하는 시흥(은계)~서울(여의도)’까지 광역지하도로 개설 서울 및 수도권 광역도로 (목감~송파, 장현~당진, 조남~수원) 신설 적극 추진 대중교통 노선 체계 전면 개선 서울시 기후동행카드 도입 연계 추진을 제시했다.

또한, 정 후보의 ‘20년 시흥“4년의 임기를 20년이라고 생각하면서 20년 후에나 만들어질 시흥시의 모습을 4년 후면 시민들이 바로 보고 체감할 수 있도록 확 바꾸겠다는 공약으로 복합 쇼핑몰 브랜드 유치 장현지구에 수원지법 시흥지원 유치 추진 종합 실내체육관 신축 추진 시흥문화예술의 전당 설립 추진 시흥시에 IB학교 전면확대 및 교육국제화특구 지속 추진 청년청, 신설 법제화 24시간 어린이 전문병원 및 공공 산후조리원 신설 물왕호수 수변공원 랜드마크로 조성 대야역 역세권을 컴팩트 시티로 조성하여 대야역 수도권선 반영과 5번 출구 신설 원도심 재개발 정비사업 적극 추진을 공약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