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4/02/19 [12:20]
문정복 국회의원(경기 시흥 갑) 총선 출마 선언
“검증의 4년, 확신의 4년 멈추지 않는 시흥 발전”
4년 성과 바탕, 경기 서남부의 브랜드가치 1등 도시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더불어민주당 문정복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시흥갑)19일 오전 기자회견을 통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문정복 의원은 시흥시청 브리핑룸에서 진행한 출마 기자회견에서검증의 4, 확신의 4, 멈추지 않는 시흥 발전이란 슬로건을 내세우며 시흥시를 더 크게 키우고 완성시키겠다는 출마 의지를 밝혔다.

문정복 의원은 윤석열 정부 출범 후 2년 만에 모든 분야에서 위기를 마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진단하며, 우리 사회가 요청하는 검사독재 정권 저지와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총력을 다 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문정복 의원은 지난 4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시흥시를 교통·교육·문화가 어우러진 경기 서남부의 브랜드가치 1등 도시로 거듭나게 하겠다라고 말했다.

문정복 의원은 지난 임기 동안 시흥발전·교통과 관련하여 2경인선·신구로선 제4차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 신천~신림선 사업타당성 확보 시흥-광명택지지구 지구지정 매화역 신설고시 확정 서해선 배차간격 단축 10년 공공임대리츠 조기분양 및 지원대책을 확정했으며, 교육에서는 목감1중 신설 장현1초 신설 및 학교복합화시설 확정 특수학교 신설 확정 등 다양한 성과를 냈다.

  © 주간시흥

향후 4년의 계획으로는 3개의 철도노선이 지나가고, 시흥의 중심부인 시흥시청을 랜드마크화 할 수 있도록 신청사·의회·문화원·보건소와 문화공원·시청역지하주차장, 컨벤션, 대형마트 등을 갖춘 대규모 행정복합타운과 과잉공급된 상업시설과 업무시설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추가적인 주택공급 계획과 원도심 저층주거지 및 역세권 개발을 위한 용적률 상향 용역 추진,

북부권역에는 아이들의 교육환경과 시민들의 편의를 위한 교육행정타운 한국예술종합학교와 함께하는 K-ARTS ABC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공공산후조리원·돌봄확대·학교신설·체육시설 확충·시민공원 확대와 같은 복지정책을 통해 갓난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생애주기에 맞는 서비스를 받고 여가와 휴식, 문화를 향유하며 살 수 있는 건강하고 행복한 시흥을 만들 것이라 밝혔다.

문정복 의원은 이번 총선은 윤석열 검사독재 정권 심판과 함께, 시흥의 완성을 위한 시작이며, 10년 뒤, 30년 뒤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할 선거라며, “여러분이 지난 4년간 주신 믿음을 바탕으로 시흥에 걸맞는 미래를 위해 한순간도 멈추지 않을 것라고 강조하며 기자회견을 마쳤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장에는 경기 시흥갑 시민들과 기초·광역의원, 문정복 예비후보 지지자, 언론 기자, 캠프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