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4/02/02 [13:45]
함현상생종합복지관 플리마켓시즌 1 펼쳐
사랑더하기&나눔바자회 “행복은 나누면 두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0130일복지관 1층 로비 및 주차장에서 복지관 이용자편의시설 환경개선 기금마련을 위한 ‘2024년 사랑더하기&나눔바자회 플리마켓시즌1“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20241월 한파 예고에도 화창하고 따뜻한 날씨와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바자회와 지역의 플리마켓과 함께 동시 진행하여 후원기금마련을 위한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도 배라맘카페 배라맘이 전달하는 1,0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보내어 지역사회의 나눔을 함께하는 일에 흔쾌히 참여해주었으며, 또한 함께 작은 나눔을 위해 참여해주신 플리마켓 업체분들께서도 기금마련에 동참하여 바자회를 더욱더 뜻깊은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했다.

  © 주간시흥

한편 지역주민들이 필요한 만큼 무료로 가져가실 수 있도록 무료 나눔 코너도 진행하였고 지역 내 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 주민 500여 명이 행사에 함께 참여해 성황리에 모든 물품의 판매가 진행됐으며 작은 손길들이 함께 모여 복지기금을 원활하게 모금할 수 있었다.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박종규 관장은 복지관이 지난 한파에 동파사고로 인해 피해가 있어 추운 날씨였지만 1월에 바자회를 진행하였음에도 이번 행사에 지역의 플리마켓 업체들의 적극적으로 동참으로 풍성한 나눔 행사가 진행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하고 당일 사랑더하기&나눔바자회 플리마켓시즌1 행사장에 참여해주신 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주민들에게 너무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후원 물품을 기부해주신 업체는 지유더블유와이, 케이에스와인, 부건유통, 월드떡집, 시화BYC, 던킨배곧아브뉴프랑점 등으로 항상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역사회 나눔을 위한 활발한 후원 활동에 참여해오고 있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