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4/01/08 [22:50]
조정식 국회의원 의정 보고회 성황리 진행돼
정치인, 전국 단체장, 시민 등 행사장 꽉 채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조정식 국회의원(시흥을, 5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 1 8 저녁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컨벤션홀에서 ‘국민의 삶, 조정식이 지키고 있습니다.’라는 의정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의정 보고회는 중앙에 자리한 500 개의 의자는 물론 행사장  외곽을 가득 채우고 행사장 밖에까지 축하객들이 웅성거리는 가운데 행사장 밖에는 50 개가 넘는 축하 화환이 늘어져 있어 거물급 정치인의 의정 보고회임을 실감하게 했다.

  © 주간시흥

이동헌 경기도의회 의원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의정 보고회는 국회의원 6명과 도의원시의원  정치인과 전국에 다양한 단체장과 임원지역에  단체장과 일반 시민  수백 명의 축하객이 함께했으며 김종배 도의원의 내빈 소개와 최고위원을 비롯한 유력 인사들의 축하 영상과 이재명  대표의 축하 전문 소개에만도 30  가까이 소요됐다.

  © 주간시흥

이어 무대에 오른 조정식 국회의원은 환영사를 통해 “ 자리는 시흥시의 국회의원으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시민들에게 보고하는 자리이다.”라고 말하고 “이재명 대표의 정치 테러로 인해 보고회 진행에 고민했으나 다행히 호전 중이어서 보고회 진행이 가능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또한 “58 중견 도시로 발돋움하는 시흥시를 우리 아이들이 자랑스러워하는 시흥시를 만들어 왔으며 앞으로도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하고 축하를 위해 행사장을 찾은 국회의원들을 무대로 불러 축사를 들었다.

  © 주간시흥

한편 조정식 국회의원은 의정보고서를 통해 ‘여의도의 정책통을 넘어 민주당의 야전사령관으로 우뚝!,’ ‘신역세권’, ‘숲세권’, ‘시흥도 병세권’, 경기과학고 추진등을 밝히며 시흥시민을 지키는 든든한 나무가 되겠다고 소개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