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12/06 [13:53]
신천중학교 학부모 동아리 ‘뜨담뜨담’
수제 아크릴 수세미 300개 후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신천중학교 학부모 동아리 뜨담뜨담이 지난 5일 신천동 취약계층에 온정을 전하기 위해 직접 만든 아크릴 수세미 300개를 후원했다.

 

뜨담뜨담은 시흥시 교육청이 주관하는 학부모회 동아리 공모사업에 선정되면서 지난 5월부터 12명의 회원이 주 2, 8개월간 모여 활동해왔다. 회원들은 뜨개질 강습으로 재능 기부에 힘써 한땀 한땀 직접 뜬 수세미 300개를 완성해 신천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이은정 신천중학교 학부모회 동아리 회장의 재능 기부로 시작됐다. 이 회장은 동아리 회원들에게 직접 뜨개질을 가르쳤고, 회원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해 후원으로 이어졌다. 회원들은 직접 만든 수세미를 기부하게 돼 성취감은 물론, 보람도 크다는 소감을 전했다.

 

신동훈 신천중학교 교장은 신천동에는 어려운 이웃이 상당히 많이 거주하고 있는데, 연말에 이들에게 따스한 정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다음 학부모회 동아리 공모사업에도 뜨담뜨담이 선정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송현수 신천동장은 어렵게 생활하는 이웃이 많은 신천동을 위해 지역 내에서 온정의 손길을 전해 주셔서 감사하다.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