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11/28 [13:29]
시흥시-한국공학대-(주)심텍, 인쇄회로기판(PCB) 분야 업무 협약 체결
첨단반도체 산업 발전 위해 관련 기업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 박건수 한국공학대 총장, 임병택 시흥시장, 최시돈 심텍 대표이사 (사진 왼쪽부터)

시흥시는 지난 27일 시청 다슬방에서 한국공학대(총장 박건수)-()심텍(대표이사 최시돈)인쇄회로기판(PCB) 분야 지역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시흥시-한국공학대-()심텍은 기술혁신, 인력양성, 정보교류, 네트워크 활성화 등의 지원에 관한 협력 지역 인쇄회로기판(PCB) 산업 발전을 위한 관련 사업 공동 기획 및 참여 기술연구소 입주 협력에 관한 사항에 상호 노력하기로 했다.

 

심텍은 반도체용 인쇄회로기판 제품을 개발해 생산하는 기업이다. 세계시장 점유율 1위 상품인 메모리 모듈 PCB, 반도체 패키지 기판 생산의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12215회 대한민국 코스닥 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협약으로 시흥시는 한국공학대, 심텍과 함께 관내 첨단반도체 산업 발전을 위해 관련 기업을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한국공학대학교의 공정혁신 시뮬레이션센터의 인프라 및 양질의 인적자원, 심텍의 반도체 패키징 분야 기술개발 능력이 합쳐진다면, 시흥시에서 인쇄회로기판(PCB) 분야의 세계 최고 기업연구소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