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3/11/16 [07:32]
시흥시 장애인, ‘I see 흥~나는 운동회’
장애인과 가족, 시민들 약 250명 참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지난 14일 시흥시체육관에서 시흥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장애인 체육대회가 열렸다고 밝혔다.

체육대회는 ‘I see ~나는 운동회라는 이름으로, 장애인과 가족, 시민들 약 250명이 참석해 진행됐다. 체육대회는 오후 1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청팀과 백팀으로 나눠 다양한 게임과 명랑운동회로 진행돼 장애인과 시민들이 화합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체육대회는 큰 공 굴리기, 오색 공 던지기, 판 뒤집기, 에어사다리 릴레이, 풍선 멀리 날리기 등의 종목으로 장애인, 비장애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됐으며, 푸짐한 상품과 기념품을 증정했다.

한은애 시흥시 장애인가족지원센터장은 코로나19 이후 열린 체육대회가 참으로 오랜만이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장애인과 가족들이 함께 모여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장애인 체육대회를 위해 애써주신 장애인가족지원센터와 장애인기관 관계자, 봉사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모든 분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대회가 더욱 즐겁고 활기차게 마무리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