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3/10/15 [19:44]
시흥시, ‘연꽃향기작은도서관’운영 업무 협약
청소년 중심 도서관으로 운영 전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평생교육원(원장 고미경)과 시흥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덕희)이 지난 12ABC행복학습타운에서 연꽃향기작은도서관 운영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시민들의 도서관 이용 편의를 높이고, 청소년특화 도서관을 운영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을 통해 2024년부터 시흥시청소년재단이 연꽃향기작은도서관을 운영하며 청소년들의 다양한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업무 협약에 따라 시흥시청소년재단이 연꽃향기작은도서관 운영 청소년 특성화 프로그램 추진 독서 정보 제공 및 도서 상호대차 서비스 연계 기타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교류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고미경 평생교육원장은 연꽃향기작은도서관이 청소년재단에서 운영을 맡으며, 청소년 네트워크를 활용한 다양한 성장 지원 활동으로 관내 청소년 중심 도서관으로 한층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덕희 시흥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평생교육원과의 협력으로 연꽃향기작은도서관이 청소년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청소년의 독서교육 향상을 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