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3/09/24 [21:24]
(재)시흥시청소년재단, ESG경영 실천 결의대회 개최
‘생활 속 환경보호 통한 친환경 문화 조성’ 등 다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재단법인 시흥시청소년재단(이사장 임병택, 대표이사 이덕희)이 지난 21ABC행복학습타운에서 노ㆍ사대표단이 참석한 가운데 환경ㆍ사회ㆍ투명 경영(ESG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을 통한 친환경 문화 조성’,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한 소통 강화’, ‘투명한 경영문화 추구를 주된 내용으로 진행됐다. 재단 대표이사와 근로자대표가 임직원을 대표해 공동 결의를 하면서 ESG 비전을 실현하는 실천 의지를 다졌다.

이덕희 대표이사는 이번 결의대회로 실천 의지를 다짐하는 계기가 돼 의미가 크다. 청소년과 함께하는 ESG경영 실현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시흥시청소년재단은 지난 415일 전국 최초로 참여자치기구 청소년들과 함께 ESG경영 추진 공동선포식을 시작으로, 910일 창립 3주년을 맞아 ESG경영 로드맵을 발표했다. 이를 토대로 시흥시청소년재단만의 차별화된 ESG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