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07/26 [16:07]
경기시흥작은자리지역자활센터 물품공유센터 “빌리소” 오픈
이제 사지 말고 “빌리소”에서 빌려 쓰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경기시흥작은자리지역자활센터는 시흥시와 LH의 반지하 주택 활용 커뮤니티 한울터에 물품공유센터인 빌리소를 오픈하였다.

 

대야동(복지로43번길 13-1)에 위치한 빌리소는 1인가족 등 가족형태의 변화에 따른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발맞추고 지구환경을 살리기 위한 물품 공유의 가치를 목적으로 운영된다. 빌리소에서는 필요하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아 구매를 망설이게 되는 물품들을 구비하고 있다.

  © 주간시흥

캠핑용품, 라돈측정기, 침구청소기, 에어프라이기 등의 소형가전, 전동드릴 등의 공구 등 총 50여종의 다양한 물품을 갖추고 있다. 앞으로도 주민들의 이용욕구에 따라 보다 많은 공유 물품을 다양화 할 계획이다.

 

이용시간은 월~금요일, 10:00~17:30이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대여료는 무료에서 3,000원까지이다.

 

  © 주간시흥

경기시흥작은자리지역자활센터는 홈페이지(www.jjh.or.kr)를 통해 빌리소에 신규로 들어오는 다양한 공유 물품을 게시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