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10/20 [16:31]
시흥시, ‘교육도시 시흥’ 실현 위한 설문조사 진행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시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가 <교육도시 시흥> 주요 정책 방향 설정을 위해 시민 의견 설문조사를 추진한다. 설문조사는 학부모, 학생, 교원 및 마을교육 관계자를 비롯한 시흥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시행한다.

설문조사는 정책 방향별로 중요 실천과제를 뽑는 방법으로 진행한다. 주요 정책 방향은 총 6가지로 ‘생활 속 교육공간 조성’, ‘미래사회를 준비하는 교육 확대’, ‘현장형 진로체험 교육 확대’, ‘돌봄복지 통한 교육 울타리 구축’, ‘시흥형 교육브랜드 구축’, ‘시민 대상 다양한 학습기회 확대’ 등이다.

시는 설문조사로 수렴된 시민 의견을 토대로, 향후 5년간 교육도시 시흥의 주요 과제를 설정해 추진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교육도시 시흥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설문 참여는 온라인 구글폼(https://forms.gle/HMxrPD1WCqU8Yxcn8)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시흥행복교육지원센터 누리집(https://happyedu.siheung.go.kr) 공지사항의 시흥행복교육소식에도 안내돼 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