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09/08 [15:24]
(자막뉴스)해성산업 오승석 대표 적십자 최고명예장 수상 영예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지속적 나눔실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 해성산업 오승석 대표가 지난 6일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적십자 회원유공장 최고명예장을 수여 받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대의원인 오승석 대표는 적십자사에 매월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씀씀이가 바른기업’에 지난 2019년 가입해 정기 기부를 4년째 실천하고 있고, 추석·설 명절 등에는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위해 통 큰 기부를 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처음처럼 봉사회’의 오승석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지난 2일, 3일, 5일 추석맞이 선물꾸러미를 준비해 대야동 30가구, 성빈센트 다문화가정센터 25가구, 흥부네 책놀이터 20가구, 새터민 50가구, 정왕동 25가구, 빛길센터, 보살핌센터,신현동 60가구을 비롯해 목감동, 매화동 등 시흥시 전 지역의 소외계층 500세대에게 나눔꾸러미를 전달해 훈훈한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섰다.

해성산업 오승석 대표는 시흥시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장을 비롯해 신현동자원봉사회장 등을 거치며 지역봉사의 대부로 알려지고 있으며 특히 지난 2020년에는 시흥지역에서‘처음처럼 봉사회’를 창단하여 지역에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며 주변으로부터 큰 칭송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오승석 대표는 “천국으로 가는 티켓이라 생각하고 시작한 기부와 봉사가 지금은 중독이 된 것 같다”라며 “적십자 대의원으로서 그리고 시흥시 지역사회 기업인으로서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실천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라고 말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