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2/06/30 [10:52]
시흥시, <나의 손수(手)노트> 참여자 모집
당신과 나의 ‘손’ 이야기 담아볼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의 일환으로 이야기를 담는 <나의 손수()노트> 참여자를 7515시부터 선착순으로 20명을 모집한다.

<나의 손수()노트>는 현재와 과거의 삶의 모습을 상징하는 을 주제로, 자신의 경험과 감정을 진솔하게 표현하는 커뮤니티 아트 프로그램이다.

719일부터 823일까지 시흥문화발전소 창공에서 열리는 프로그램은 오전반(11)/오후반(1830)으로 나눠 총 5회로 진행되며, 손 지도(캘리그래피)(1~2회차) 손수 포즈상(3회차) 전시 및 손 석고 체험 운영(4회차) 손수 에세이(5회차)로 구성된다.

<손 지도>는 나의 을 대표하는 키워드 및 문구를 선정해 만들고, 평소 즐겨하는 포즈로 <손수 포즈상>을 제작하면, 시흥문화발전소 창공에서 823일부터 27일까지 결과 전시를 운영한다. 전시 기간에 참여자가 주민 및 시화공단 인근 노동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손 석고>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다른 참여자의 에 관련된 이야기를 듣고 느낀 점을 에세이로 작성하면 <나의 손수()노트>를 발간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완성된 창작품을 전시하는 기쁨과 함께, ‘손 석고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인근 주민 및 노동자들의 삶을 공감하고, 함께 소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청은 포스터의 QR코드 접속 후 네이버 폼 작성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문화예술 공식 블로그 및 시흥문화발전소 창공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시흥문화발전소 창공(031-430-0169)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