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06/17 [13:19]
시화병원, ‘푸른 환경 캠페인‘ 시행
’6월 환경의 달 맞아 ESG 경영 방침에 앞장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화병원(이사장 최병철)이 지난 15일 시흥시 군자천로 일대에서 임직원과 함께 지역사회 환경보호를 위한 ’푸른 환경 캠페인‘을 시행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서재완 병원장을 비롯한 경영진부터 입사 한 달 차의 신입사원까지 20 여명의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시화병원 인근 1km의 공원, 상가 등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깨끗한 거리 조성에 힘을 모았다.

환경보호 및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날 캠페인에서 참석자들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화병원의 경영 방침인 ESG 활동을 적극 실천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ESG 경영은 ’Environment` `Social` `Governance`의 약어로 기업 활동에 친환경, 사회적 책임 경영, 지배구조 개선 등 투명 경영을 고려해야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할 수 있다는 개념으로, 시화병원은 지난 24년간 자체적으로 자원봉사 문화를 정착하고 지역사회에 ESG 가치를 확산함으로써 지역민의 신뢰와 호응을 얻어왔다.

서재완 병원장은 “이번 캠페인으로 시화병원 주변의 환경보호와 더불어 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시흥 대표 종합병원으로써 지역주민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