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2/06/14 [08:45]
시흥시 정왕본동, 한국마사회 시흥지사와 함께
‘내 동네를 깨끗이’, 클린존 행사 활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을근)는 지난 10일 한국마사회 시흥지사(지사장 김영립)와 함께 정왕역 일원 환경정화 활동에 힘을 쏟았다.

 

한국마사회는 전국 27개 지사에서 소재지 주변 500미터 반경을 클린존으로 지정하고, 지역 클린존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시흥지사와 정왕본동이행복홀씨 지역 입양협약을 체결하고, 1회 이상 정기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는 등 적극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다.

 

또한,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사업 참여, 시흥시일프로(1%) 복지재단 지정후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관내 유관기관으로서 민·관 협력을 꾸준히 잇고 있다.

 

오을근 정왕본동장은 정왕본동에서 시행 중인행복홀씨 지역입양사업으로 한국마사회 시흥지사는 주기적으로 정왕역 일대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이전보다 한층 청결한 모습을 갖추게 됐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영립 시흥지사장은 정왕본동장을 비롯해 지역단체장 여러분들이 함께 참가해 더욱 보람 있는 클린존 행사가 된 만큼, 앞으로도 시흥지사가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더욱더 사명감을 갖고 깨끗한 정왕역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