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9/24 [09:21]
시흥시, 체납차량 25대 인터넷 전자공매 실시
9월 30일부터 10월 8일 오후 4시까지 인터넷 입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시장 임병택)930일부터 108일까지 올해 네 번째로, 압류 자동차 25대의 인터넷 전자공매 입찰을 실시한다.

 

이번에 공매되는 차량은 자동차세를 포함한 지방세 체납이 111백만 원이며,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위반 과태료와 자동차검사 지연 과태료 체납은 37백만 원으로 체납액이 총 148백만 원이다.

 

공매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오토마트 홈페이지(www.automart.co.kr)에서 공매차량보관소 위치를 확인 후 방문해 차량 상태를 직접 점검한 뒤, 930일부터 108일 오후 4시까지 인터넷 입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최고가 입찰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 받은 사람은 7일 이내 대금을 납부한 후 차량등록사업소에서 이전등록 절차를 마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대포차량과 고액상습 체납차량에 엄격한 체납처분을 추진하는 동시에 코로나19 등 체납자의 상황을 꼼꼼하게 파악하는 맞춤형 징수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