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6/07 [12:59]
시흥시, 여름철 풍수해 재난 예방 및 고농도 미세먼지 단계별 대응요령 홍보 캠페인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지난 4일 시흥시청 후문 공원에서 여름철 풍수해 재난 예방 요령 및 고농도 미세먼지 단계별 대응요령 홍보 캠페인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시흥시 김태정 부시장을 비롯해 시흥시 안전보안관, 시흥경찰서, 시흥소방서, 시흥시 의용소방대, 연성동 행정복지센터 유관단체원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여름철 풍수해 재난 예방 홍보 및 고농도 미세먼지 단계별 대응요령에 관해 집중 홍보했다.

 

또한 소화기 및 심폐소생술 교육을 비롯해 안전신문고 홍보부스를 설치해 생활 속 안전위험요소를 안전신문고에 신고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 했다. 더불어 시루 및 청렴문구 홍보 캠페인도 진행했다.

 

이해규 안전교통국장은 “6월에 발생하기 쉬운 여름철 풍수해 대비 행동요령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숙지해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란다”며 “안전보안관, 자율방재단 등 안전관련 민간단체와 시민이 적극적으로 생활 속 위험요소를 발굴해 안전신문고에 적극 신고해줄 것”을 부탁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