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3/18 [22:15]
배곧 SK월드 플라자 상가 기공식 열려
박동영 대표 '부자 상가로 만들 터' 밝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배곧신도시 SK뷰 아파트 인근 밀집 상가 내에 프리미엄 상가로 자리매김될 SK월드 플라자가 지난 3월 16일 기공식을 갖고 공사에 들어갔다.

다양한 연령층의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고 있는 SK월드 플라자는 총 대지면적 1,815㎡에 지하 1층 지상 5층으로 연면적 6,922㎡로 건축되어 인근 상가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게 될 전망이다.

▲     © 주간시흥

 

이날 기공식에는 김순택 자유 한국당 시흥을 지역위원장, 이상희 경기도의원(자유 한국당), 이복희 시의원(더불어 민주당)을 비롯해 시흥 서해 로터리 회원, 시흥 카네기 회원, 경기과기대 G-amp 원우, 박동영 대표의 지인과 시행사인 삼천복(주)관계자, 시공사인 유진 타워 건설(주)건설사 관계자 등 1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     © 주간시흥

 

이 자리에서 박동영 대표는 "SK월드 플라자에 분양을 받고 입주하시면 입주자 모두가 참 잘 받았다고 말할 수 있도록 저희 삼천복(주)와 같은 부자 건물을 만들기 위해 저의 역량을 다해 관리․감독하여 멋진 작품을 만들겠다."라며 강한 의지를 밝히고 '많은 성원을 부탁하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이날 기공식에 참석한 축하객들은 SK월드 플라자가 안전 속에 성공적으로 건축을 마치고 멋진 건물로 지역 상권을 이끌어 갈 수 있기 바란다고 축하했으며 행사가 끝난 뒤에는 테이프 커팅과 시삽 진행에 이어 준비된 음식을 나누었다.

▲     © 주간시흥

 

SK월드 플라자는 4, 5층은 이미 분양이 완료된 상태이며 총 17개의 점포가 들어서게 되는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로 먹자골목상권의 음식점, 주점, 카페 등을 비롯해 안경점, 약국, 휴대폰 대리점 등이 입주하게 되며 8개의 점포가 들어서는 2층에는 한의원, 내과, 가정의학과 등의 병원과 전문음식점, 피자전문점, 헤어숍 등을 유치하고 역시 8개의 상가가 들어서는 3층은 산후 조리원, 노래방, 당구장과 대형 입시학원, 단과학원, 음악․미술․태권도 학원 등을 유치할 계획이다.

▲     © 주간시흥

 

이 자리에서 분양 관계자는 "SK월드 플라자는 ▲3면 노출 개방형 건물로 ▲대규모 주거단지의 중심상권, ▲학원가와 먹자골목 밀집 상권, ▲초중고등학교 인접 스쿨 지역이며 ▲병․의원의 개원 최상 지역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배곧 지역은 총 21,000세대 6만여 명이 입주 예정인데 현재 1Km 반경에 14,000세대가 입주 완료되어 탄탄한 배후 수요를 갖고 있으며 먹자 상권이 안정기에 돌입되어 있으나 상권 초기의 합리적인 분양 가격으로 분양하고 있으며 높은 전용률(64%)로 상가 공간의 효율성이 우수하다는 SK월드 플라자는 16일부터 분양이 진행되고 있어 투자자의 관심을 끌어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