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3/01/31 [12:04]
시흥시, 평생학습도시 좋은 정책 어워드‘파트너십상’수상
학습동아리 자원, 지역사회 연계활동 지원 공로 인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정왕권학습동아리연합회가 지난 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2 대한민국 평생학습도시 좋은 정책 어워드 공모전 시상식에서 파트너십상(EBS 콘텐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평생학습도시 좋은 정책 어워드 공모전은 전국평생학습도시협의회가 주최하고, EBS한국교육방송공사가 후원해 전국의 우수한 평생학습도시를 격려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올해 처음 개최됐다.

 

시흥시정왕권학습동아리연합회는 학습동아리들의 자발적 학습을 독려하고 촘촘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학습동아리 자원과 지역사회 연계활동을 활발하게 지원하는 공로를 인정받아 지자체 협력 파트너십상을 수상하게 됐다.

 

시는 파트너십상 외에도 생활권 중심 주민주도 평생학습 생태계 조성을 위한 주민 스스로 삶을 바꾸는 주민학습 공론장 마을회담 사업과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학습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시흥교육캠퍼스 (SSOC)’으로 좋은정책상도 함께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시상식에 참석한 임병택 시흥시장은 시흥시는 배움으로 삶의 질을 높여가는 K-교육도시로서, 앞으로도 시민 맞춤형 평생학습 기회를 확대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