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1/12/03 [09:12]
신현동 통장협의회, 연탄보일러 사용 가구 지원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신현동 통장협의회(회장 황윤종)는 지난 2일 신현동 저소득 연탄보일러 사용가구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윤혜숙, 민간위원장 박인숙)에 사랑의 후원금 50만 원을 기탁했다.

 

신현동 21곳 통장들은 지난 4개월간 협력해 함께 무 농사를 지었다. 통장들은 첫눈이 내리기 전인 11월 말경 무를 수확해 수확금 일부를 신현동 저소득 연탄보일러 사용 가구의 따뜻한 겨울을 지원하고자 아낌없이 후원했다.

 

후원금은 신현동 저소득 가구를 위해 꾸준한 복지사업을 펼치는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돼, 관내 저소득 연탄보일러 사용 가구에 골고루 지원될 예정이다.

 

황윤종 신현동 통장협의회 회장은 지난 4개월간 신현동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 십시일반 힘을 보태준 통장들이 고생 많았고, 농작물 수확의 기쁨도 크지만 신현동 저소득 가구에 보탬이 될 수 있어서 더 기쁘고 행복하다며 신현동 통장들을 대표해 후원의 뜻을 전했다.

 

박인숙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통장님들 덕분에 신현동 저소득 연탄보일러 사용 가구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고 화답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