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은행뉴타운 삼환나우빌 계약 개시

총 419세대, 계약금 10%·무제한 전매 가능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09/12/07 [16:1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12/07 [16:11]
시흥 은행뉴타운 삼환나우빌 계약 개시
총 419세대, 계약금 10%·무제한 전매 가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1     © 주간시흥
시흥시의 구도심 개발 프로젝트인 은행-대야뉴타운 프리미엄을 가장 먼저 누리게 될 최적의 입지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시흥 은행뉴타운 삼환나우빌이 청약일정을 마무리하고 당첨자 발표 및 계약을 진행했다.

 
시흥 은행뉴타운 삼환나우빌은 지난 11월 25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11월30일부터 3일까지 4일간 계약을 받았다. 계약금 10%, 중도금 이자후불제 분양 조건으로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고 5년간 양도세 60% 감면 등 세제 혜택도 주어진다.

현재 시흥 은행뉴타운 삼환나우빌 주택전시관 내에 설치되어 있는 샘플하우스는 59㎡(구 25평형), 84㎡(구 33평형), 120㎡(구 44평형)으로, 탁월한 마감재와 더 넓어 보이는 평면 구조가 방문객의 기대를 만족시키고 있다.

주택전시관 오픈 첫 날부터 샘플하우스를 둘러보기 위해 한꺼번에 몰려든 방문객들이 줄을 서서 입장할 정도로 시민들의 관심이 폭발적이었으며 청약이 끝난 현재에도 방문객들이 주택전시관을 가득 채우고 있어, 시흥지역 주택 수요자의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

시흥 은행뉴타운 삼환나우빌은 최대 2.2m 광폭발코니 아파트로 공급된다. 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친환경 마감재로 청정 주거공간을 실현했다. 또한 컨셉별 마감재 도입으로 인테리어에도 고급화와 차별화를 더해 은행뉴타운을 대표하는 고품격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시흥 은행뉴타운 삼환나우빌은 내부 마감과 넓은 평면 뿐 만 아니라 차별화된 단지 설계로 아름답고 풍요로운 생활을 입주민에게 제공한다. 단지 중앙에는 자연형 연못과 각종 수목, 휴게공간이 어우러진 테마광장이 조성되며, 친환경소재를 활용한 놀이터, 지하주차장과 보차도를 분리한 보행자 중심의 산책로와 쌈지쉼터 등을 마련한 친환경 아파트로 설계되었다. 단지 내에 별도 건물로 조성되는 커뮤니티에는 휘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야외 퍼팅그린, 주민공동다목적실, 문고/독서실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다양한 취미생활과 여가문화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처럼 시흥 시민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시흥 은행뉴타운 삼환나우빌에서는 교육, 교통, 생활의 세 가지 요소가 맞아떨어지는 풍요로운 미래가치와 생활환경까지도 누릴 수 있다.

시흥 은행뉴타운 삼환나우빌이 자리한 곳은 대야동 일대 및 인근 은행택지지구와 더불어 서부 수도권 관문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게 될 은행-대야뉴타운의 중심이면서, 2014년 개통 예정인 부천 소사-안산 원시 간 복선전철 신천사거리역의 특급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