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청렴지킴이 워크숍’ 진행

청탁금지법 특강, 설명회 등 청렴문화 확산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4/26 [16:5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4/26 [16:55]
경기도일자리재단,‘청렴지킴이 워크숍’ 진행
청탁금지법 특강, 설명회 등 청렴문화 확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일자리재단은 25~26일 이틀 간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 청렴지킴이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보다 나은 청렴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워크숍에는 경기도일자리재단 유재석 상임감사를 비롯해 각 부서별로 선정된 청렴지킴이'2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청렴지킴이 발대식 청탁금지법 특강 재단의 청렴도 향상 방안 설명회 부서별 부패취약분야 개선방안 토론회 청렴세족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됐다.

청렴지킴이는 각 부서 업무 중 부패에 취약한 용역계약공사사업비 활용 등에 대한 분야를 자율점검하고 행동강령 이행실태를 점검하는 업무를 맡으며 재단 내 청렴문화 확산과 정착에 기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유재석 경기도일자리재단 상임감사는 경기도일자리재단 청렴지킴이는 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을 표방하는 경기도의 정책 방향과 함께 지속 가능한 사회로 가기 위한 책임의식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공공기관 청렴문화 향상과 확산에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앞장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재단은 향후 분기별 간담회 및 정기 청렴교육 등 실효성 있는 청렴시책 발굴을 통해 청렴윤리경영 조직문화 조성에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