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 기관 혁신을 위한 조직개편 단행

기관 혁신을 통한 새로운 도약 추진 밝혀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2/04 [10:3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2/04 [10:38]
시흥산업진흥원, 기관 혁신을 위한 조직개편 단행
기관 혁신을 통한 새로운 도약 추진 밝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산업진흥원(원장 : 정동선)은 12월 1일자로 시행된 조직 개편과 인사발령을 통해 기관의 혁신을 통한 새로운 도약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금번 조직 개편과 인사발령의 주요 내용에는 민선 7기 공약사항에 대한 실천의지와 신임 정동선 원장의 경영 철학을 적극 반영하였다.

앞서 정동선 원장은 지난 8월 27일 취임 직후 밝힌 포부에서‘급변하는 도시환경에 적극 대응하기 위하여 시흥 산업의 싱크탱크 역할을 강화하고 소공인을 비롯한 관내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업지원 서비스 전문기관’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힌바 있다.

조직개편의 주요 내용으로는 원장 직속 기구로 산업정책팀을 신설하여 시흥시 도시 산업 현안에 대한 기획 역량과 정책 제언 기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기업의 매출 신장에 직결될 수 있는 마케팅지원 사업에 집중하기 위하여 기존 기업육성팀과 전략사업팀을 통합하여 마케팅 지원팀을 신설하였다.

인사발령에 있어서는 진흥원의 부원장급인 상임이사를 소공인지원단장으로 임명하여 소공인 지원 강화에 대한 의지를 확고히 하였으며 관리직 비율이 높은 조직 구조에 대한 보완 및 인력 운영의 효율성 강화를 위하여 중간 관리자인 팀장의 실무 배치를 확대하였다.

정동선 원장은 금번 조직 개편 및 인사발령을 통해 기관의 혁신을 도모하고 역점사업의 추진 동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