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이누리, 도서 나눔으로 따뜻한 세상 만들어요

다문화가정을 위한 4만권 도서지원 이벤트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09/05/25 [16:3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05/25 [16:31]
경기아이누리, 도서 나눔으로 따뜻한 세상 만들어요
다문화가정을 위한 4만권 도서지원 이벤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아이누리(www.inoori.or.kr)는 싱그러운 5월 책으로 사랑을 나누는 ‘도서 팍팍~’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문화가정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중이거나 다문화가정 어린이가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는 학교, 공부방, 방과후 교실 등 도서 보유 및 관리가 가능한 단체라면 지역 및 규모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서류심사에 필요한 항목들을 자유형식으로 작성하여,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며 기간은 오는 26일까지이다. 

경기아이누리는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습, 문화, 시사, 경제 등을 주제로 한 어린이 및 부모님들을 위한 도서 1만권이 전국 공부방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고 말하며, “이 도서들을 통해 다문화가정의 부모님과 어린이들이 한국을 공부하고 이해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경기아이누리는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5월 21일부터 6월 2일까지 3만권 도서 나눔 이벤트인 ‘작은 나눔 도서관을 만들어 보세요’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씽크빅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도서지원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아이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 경기관광공사 031)259-696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