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해병체험 군함 테마파크' 체험

Funny-full Tour 11차 활동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8/09/01 [20:13]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8/09/01 [20:13]
'해군, 해병체험 군함 테마파크' 체험
Funny-full Tour 11차 활동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퍼니풀 투어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군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목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점숙)은 지난달 9일 토요일 퍼니풀 투어 아동들과 함께 충남 당진 함상공원에 위치한 군함테마파크에 다녀왔다.

 

이날 활동에서는 전투 식량 체험과 해병대 군복 착용 체험, 전시관 및 해군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박람회 관람, 해군 군함 내부로 직접 들어가 군함 구조를 살피고 해군들이 생활하는 모습들을 직접 관찰 하는 활동 등 평소 접해보기 힘든 색다른 경험으로 진행되었다.
 
퍼니풀 투어에 참가한 김 모 아동은 바다를 지키는 해병대 형의 늠름한 모습을 보니 정말 멋있었다. 나도 커서 꼭 해병이 되고 싶다”며 좋아했다. 매회 색다른 테마를 통해 과학·문학·예술 등 다양한 체험 학습기회의 장을 마련하는목감종합사회복지관의 퍼니풀 투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아이들이 즐겁고 유익한 놀토를 보낼 수 있도록 앞장 설 것이다.



/ 목감종합사회복지관 가족복지팀 박모아 사회복지사 ☎ 031.403.01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