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크리스토퍼 골프회 베트남 투어

신성테크롤로지 베트남 공장 방문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12/16 [14:0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12/16 [14:03]
시흥 크리스토퍼 골프회 베트남 투어
신성테크롤로지 베트남 공장 방문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 크리스토퍼 총동문회 골프동아리(회장 유영훈)는 지난 1일 베트남 투어를 진행하고 회원 26명이 골프 및 관광과 산업 TCKF 등을 진행했다.

시흥 크리스토퍼 골프동아리는 매년 해외 투어를 통해 회원 간의 돈독한 우의를 다지며 더욱 결속된 모임으로 발전시켜 가고 있다.

이번 투어에서 베트남의 우수한 골프장을 돌며 골프친선 대회 및 경기력 증강을 위한 대회가 펼쳐졌으며 베트남 주요 관광지와 베트남 재래시장, 대형마트 등을 돌며 베트남의 생활수준은 물론 한국과의 관계 등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시흥 크리스토퍼 골프회 고문으로 활동하는 한형철 고문의 베트남 현지공장인 신성테크롤로지 하노이공장을 단체 방문하여 기념품을 전달하고 현지 베트남인 직원들을 격려했다.

시흥 크리스토퍼 골프회는 지난 2010년 모임을 시작한 이래 7년여 동안 꾸준히 월례골프 모임 및 각종 대회를 열고 시흥 크리스토퍼를 수료한 동료들의 단합의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