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현장기동반 출동 ‘기업에게 듣는다’

시와 유관기관 협력해 애로사항 청취 및 해결에 힘쓸 것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6/27 [11:4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6/27 [11:41]
시흥시 현장기동반 출동 ‘기업에게 듣는다’
시와 유관기관 협력해 애로사항 청취 및 해결에 힘쓸 것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김윤식 시장)23일 김윤식 시장을 비롯한 공무원과 유관기관으로 구성된 기업체 현장기동반이 두 개 제조업체를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로자를 격려했다고 전했다.

 

이 자리에서는 의료용 수술용포 제조업체인 다솔인터내셔날과 컨베이러롤러 제조업체인 대양롤랜트()의 기업운영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다. 자리에 함께한 중소기업진흥공단(서부지부), 한국산업단지공단(시화지사),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서부지소), 경기신용보증재단(시화지점), 재단법인 시흥산업진흥원 등 여러 유관기관에서는 2016년 각종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설명하고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기업애로 해소에 도움을 주었다.

 

다솔인터내셔날은 좌회전 대기차로 협조에 따른 교통정체 유발 해외전시회 참가비용부담 해외규격인증 지원금 상향조정 등의 어려움을, 대양롤랜트()MTV단지 대중교통수단 부재 신규채용인력 인건비 지원 구매상담회 및 해외전시회 참가지원 등 기업운영 전반에 대한 문제를 제기했다.

 

김윤식 시장은 주변 인프라, 인력채용, 판로수출 등 기업운영 전반에 대한 애로사항을 시와 유관기관 등이 협력하여 적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이러한 활동이 기업의 고용창출로 이어지며 시흥시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시흥시는 기업의 애로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여기업하기 좋은 시흥시 조성을 하고자 기업체를 직접 방문하여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 및 해결하는 기업체 현장기동반을 매달 운영하고 있다. 방문을 희망하는 업체는 시흥시청 홈페이지(인터넷), 기업애로처리시스템(http://siheung.giupsos.co.kr) 및 경제활성화전략본부 기업지원과 기업SOS(접수031-310-6234)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