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여성창업, 경기도에서 시작하세요

사무실, 사무집기, 경영컨설팅, 판로개척 지원, 시제품 제작비 지원 등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1/18 [15:1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1/18 [15:15]
성공적인 여성창업, 경기도에서 시작하세요
사무실, 사무집기, 경영컨설팅, 판로개척 지원, 시제품 제작비 지원 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 차정숙)는 여성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할 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 업체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전자상거래, 모바일, 콘텐츠, 솔루션, e-러닝 등 IT/CT를 활용한 지식기반 분야와 BT, NT를 활용한 첨단 유망 벤처기업, 제조업, 서비스업, 정보통신업 등의 분야로서 창업지원실 및 스타기업지원실에 입주할 6개 업체를 모집한다.

입주자격은 입주모집 공고일 현재 도내 주소를 둔 여성 예비창업자, 또는 경기도 내에 주된 사무실을 둔 창업 후 3년 이내의 여성 기업이다.

입주업체 심사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심사로 나눠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업체는 2016년 3월에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용인시 기흥구) 내에 위치한 여성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입주업체에는 1:1 담임제를 통한 맨투맨 관리와 외부전문기관을 활용한 경영컨설팅, 판로개척을 위한 각종 박람회/전시회 참가지원, 시제품 제작비 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되며, 여성CEO 간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입주업체 간담회(biz-talk), 입주・독립업체 여성기업 간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여성CEO 리더십교육 등을 제공받는다.

신청 기간은 2016년 2월 11일(목)부터 2월 15일(월)까지이며 방문, 우편, 이메일(dreammaru@gg.go.kr)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류는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womenpro.go.kr) 새소식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8008-814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는 지난 1999년 국내 최초로 여성창업지원실을 개설한 이래 현재까지 총 188개사 여성 기업을 양성했다.

2012년부터 2015년까지 4년 연속 중소기업청 선정 최우수 창업보육센터로 선정됐으며, 2013년에는 아시아 창업보육협회(AABI)가 수여한 ‘올해의 창업보육센터 장려상’을 수상했다. 2014년에는 (사)한국창업보육협회 주최 ‘창업보육 운영기법 경진대회’에서 공공기관 유일 최우수상을 받는 등 창업보육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