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배곧신도시 최대 오피스텔 ‘배곧헤리움’

‘적은 투자로 안정적 수입예상’ 인기 높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12/10 [11:0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12/10 [11:05]
시흥 배곧신도시 최대 오피스텔 ‘배곧헤리움’
‘적은 투자로 안정적 수입예상’ 인기 높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 1차 880세대 성공분양 이어 2차분 분양 기대

시흥시가 직접 개발에 나서고 있는 배곧신도시가 토지 분양을 비롯해 아파트 건설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배곧신도시 내 투자가치가 높게 평가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오피스텔이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곧신도시 내 최대 규모의 오피스텔인 ‘배곧헤리움’이 최근 분양을 시작하면서 1차 분양분인 880세대가 짧은 기간 내 90% 이상의 분양률을 보이며 100%분양을 눈앞에 두고 있어 투자가치 가능성에 대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또한 ‘배곧헤리움’의 2차 분양분 1100여 세대가 12월 하순경에 2차 분양을 계획하고 있어 임대 사업을 계획한 투자자나 입주를 계획하고 있는 실소비자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특히 ‘배곧헤리움’은 인근에 서울대학교, 서울대학병원, 신세계아울렛, 의료연구단지, 반월, 시화 스마트밸리, MTV(멀티테크노밸리), 송도국제도시 송도캠퍼스타운, 인천공항, 남동인더스파크가 위치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로 투자자들을 부르고 있으며 대규모 오피스텔로 단지 내 상가규모도 적지 않아 자체 수요도 만만치 않을 것으로 기대하며 인기를 부추기고 있다.
이밖에도 시흥을 대표하는 특화된 예술문화거리 핵심 상권에 위치해 쇼핑시설이 다양하며 배곧신도시 최대 규모의 녹지생태공원인 배곧생명공원(예정)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총 6km의 해안로 서해안 골드코스트도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     © 주간시흥

배곧신도시 내 최대 규모의 오피스텔인 ‘배곧헤리움’은 주변 입지여건 외에도 지하 6층부터 지하1층까지 여섯 개 층 모두가 주차장으로 넉넉한 주차장 공간이 마련되고 지상1층과 2층이 상업시설, 지상 3층부터 맨 위 20층까지 모두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높이며 2차분 분양도 성공적으로 마감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곧헤리움 어반크로스 오피스텔의 특.장점으로는 단지 내 224m나 되는 스트리트몰 이 조성되어서 입주민들에게는 편의성이, 상가투자자에게는 더 많은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는 조건이며 건물 지하 1층에 24시간 동전세탁소를 마련해서 입주민들이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하고 무인택배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입주자들의 생활에 편리성을 높여주고 있다.
또한 입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헬스클럽과 탁구장이 들어서며 지상 3층에는 옥외공원이 조성되어서 쾌적한 그린라이프를 누릴 수 있으며 꼭대기 층에는 스카이 가든을 통해 멋진 야경을 누리며 분위기도 낼 수 있으며 단지 내에 탁 트인 광장은 입주민들의 만남의 광장으로 이용될 것으로 보인다.
‘배곧헤리움’은 건축 시공 시 내부구조도 매우 우수한 구조와 기능성 자재적용 등 모델하우스를 찾은 투자자들은 높은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
▲     © 주간시흥


옷.이불 수납장을 비롯해 냉장고 및 세탁기 등이 매입형으로 되어 공간의 활용을 극대화 하고 있으며 초고층 고급아파트나 고급오피스텔에 사용되는 로이창을 사용하여 결로도 생기지 않고, 태풍 불 때 창문에 테이프 등을 붙이지 않아도 끄떡없는 두껍고 튼튼한 복층유리구조로 마감함으로서 여름에는 바깥 뜨거운 기운을 막아주고, 겨울에는 바깥 얼음기운도 막아주어 에너지 절감에도 큰 효과가 있다.
‘배곧헤리움’은 투자자들의 수익면에서도 매우 안정적일 것으로 분석되고 있는데 배곧신도시 내 상업용지 비율(2.7%)이 적어 상업용지 안에 1900실이 넘는 대규모 오피스텔이 들어오게 됨으로서 더욱 경쟁율이 치열해 지면서 3~4천만원대 투자로 연 8~10%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1차 분양에서 높은 인기를 보여 준 것으로 보인다.
‘배곧헤리움’은 지하6층~지상20층 총 4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시흥 배곧신도시 상업용지 4-1-1, 2블록에 들어서며 1차분(1-2블록)은 총 880실로 A타입(전용 22㎡) 518실, B타입(전용 22㎡) 119실, C타입(전용 26㎡) 141실, D타입(전용 40㎡) 102실로 이미 1차분 원룸은 모두 분양이 완료됐으며 D타입인 투 룸만 소량 남아있어 남은 물량에 대한 분양이 계속되어지고 있다.
따져 볼수록 높은 수익이 기대 된다는 ‘배곧헤리움’은 서울대부지 인접성 외에도 신세계 아울렛이 조성되고 있으며, 송도신도시를 연결하는 배곧대교도 개통 예정이며 월곶포구 소래포구가 인접 해양 관광지와 가깝고 서울 수도권 30분대 연결이 가능하며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확보하고 있어 매우 입지가 좋은 지역으로 분석되고 있어 성공적인 투자가 가능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배곧신도시 안에는 대부분 300~600여실 규모의 오피스텔 몇 개가 전부인데 반해 ‘배곧헤리움’ 은 일반 오피스텔의 3배~6배가 넘는 규모의 최대 규모인 1906세대의 오피스텔로 1차분 분양은 노후 안정적인 수입원으로 임대사업을 계획하는 투자자들이 높은 관심 속에 많은 가구의 계약을 마친 것으로 전해지고 있어 2차분 분양도 성공적으로 이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주목되고 있다.
상담 문의 대표전화 : 1800-88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