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신도시, 상업용지 개찰결과 전량 매각

소비자대상브랜드대상, 분양에서도 신뢰 이어져...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9/30 [14:3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9/30 [14:38]
배곧신도시, 상업용지 개찰결과 전량 매각
소비자대상브랜드대상, 분양에서도 신뢰 이어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가 배곧신도시 상업용지 14필지 개찰결과 전량 매각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상업용지는 지난 8월 28일 공고하였는데 그동안 배곧신도시의 마지막 상업용지로서 많은 건설사는 물론 투자자로부터 관심을 받아 이번 개찰의 성공여부에 이목이 집중됐다. 필지별 평균 경쟁률 7대1를 기록했으며 이번 매각 완료로 배곧신도시 상업용지 총 56필지 중 55개 필지가 매각이 완료됐다.

시 관계자는 “배곧신도시는 9월 9일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최한 2015년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신도시 부문 대상을 수상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무한 신뢰를 받고 있다.”며, “이런 무한 신뢰가 토지 수요자까지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특히 교육, 의료서비스, 일자리 창출 등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융복합화 된 도시 건설이 가시화 되면서 시장에 더욱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다.”며 “마부위침의 자세로 배곧신도시 개발사업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