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01/24 [09:48]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 신년회 가져
2014년 사업계획 및 활성화 방안 논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장 김용숙)는 지난 23일 서울 중앙회 회의실에서 김용숙 중앙회장을 비롯해 전국 시도협의회장단 및 중앙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인사회 겸 정기 회의를 가졌다.

이 날 회의에서는 2014년도 주요 사업계획 수립, 창립 11주년 행사 개최 건, 발행인 기자 합동 세미나, 협회 활성화 방안 등 다양한 현안 사항 등을 논의 했다.

특히 이번 6·2 지방선거에서 지역신문사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에 공감하며 지방선거가 공정한 선거로 치러지도록 하는데 전국지역신문협회 전회원사들이 노력하기로 하고 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들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김용숙 중앙 회장은 “올해도 회원사들이 지역언론으로 역할을 다하며 각종 공익적인 사업 등을 통해 꾸준한 발전을 기원한다.”라고 말하고 회원사들의 역동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한편 이 자리에서 각 사별로 펼치고 있는 사업 등에 대해 발표하고 의견을 나누며 서로의 사업에 대한 진행내용 등을 공유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